부모님과온천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갤럭시s 조회 40회 작성일 2021-01-15 15:06:27 댓글 0

본문

부모님과 함께 우레시노 온천여행 _ 와타야벳소(和多屋別荘, Wataya Besso) / 후쿠오카 2박3일 / 우레시노 료칸 / 미인온천 /嬉野温泉 /가이세키

안녕하세요~ 오늘 영상은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2박3일
일정 중에 1박2일로 우레시노 온천여행 영상입니다.
료칸은 #와타야벳소 에서 1박을 했구요, 온천물도 좋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우레시노에는 와타야벳소 말고도 료칸들이 많은데요,
영상 보시고 우레시노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사진정보 : https://nuna0604.blog.me/221806447567

#嬉野温泉
그럼 궁금하신 건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국 온천 5대 명소 [국내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노천온천에 몸을 뉘이면 그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가 전부 씻길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전국에 많은 온천 명소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5곳을 한번 뽑아 봤습니다!
지역도, 테마도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골라보세요^^

1. 경기도 포천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이곳은 지하 700m에서 끌어올린 온천수로 매끄러운 약알칼리성을 띄는데요, 최대 600명이 들어가는 규모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노천탕 까지 딸려 있습니다.
이 주위엔 명성산이나 관음산이 있어 등산도 가능해 산을 타고 땀 쭉 뺀 다음 온천물에 몸을 푹 담그면 묵은 때가 전부 씻겨나가는 기분이고 온천을 마친 후 포천의 명물인 이동 갈비촌도 있으니 주말에 가족들과 한 번 들러보세요!

2. 강원도 속초 설악워터피아
설악 워터피아는 특히 커플들에게 추천하는데요, 야외 온천에 커플탕이 있고 나무 원통으로 된 일명 ‘커플스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탕 주변은 나무로 가려져 있어 눈에 잘 띄지 않고 나무 욕조의 지름은 2m 쯤 되는데 딱 커플 한 쌍만 들어갈 수 있는 크기입니다.
이외에도 ‘레인스파’ ‘가든스파’ ‘웰빙스파’ 등 다양한 테마탕이 있으니 이번 데이트에 어딜 갈지 고민이라면 한번 고려해보세요!

3. 충남 예산 리솜스파캐슬
충남 예산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은 자녀를 둔 어머님들 사이에서 성지로 꼽히는 여행지인데요, 튜브슬라이드와 마스터 블라스터 등 젊은 세대를 겨냥한 시설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키디풀과 유수풀을 운영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바닥에 미끄럼 방지패드를 설치해 놓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니 아이와 함께 떠나보세요!

4. 경북 울진 백암온천
울진에 위치한 백암온천은 무려 천년의 역사를 지닌 곳인데요, 신라 때 온천을 발견한 사실이 조선의 지리서 ‘신증동국여지승람’에 전해지고 해녀들이 이 온천에서 잠수병을 치료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이야기 때문인지 백암온천은 어르신들이 특히 많이 찾으시는데요, 부모님이나 할아버지, 할머니를 모시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셨던 분들은 백암산 기슭에 있어 공기 좋고, 동해가 코앞이라 즐길 거리도 많은 백암온천을 추천합니다!

5. 부산 해운대 스파랜드
젊은 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해운대 스파랜드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1~2층에 위치해 쇼핑도 하고 온천도 즐기는 여성분들이 특히 많은데요, 깔끔한 시설과 히말라야 소금으로 채운 소금방, 이천에서 공수한 황토로 온 벽을 칠한 황토방 등 독특한 찜질시설이 12개나 있습니다. 더구나 지하 1000m에서 끓어 올린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 성분의 온천수까지 있어 피부가 뽀얘지니 해운대에 놀러가셨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 부모님 효도여행 1순위 | 일본 벳부, 유후인 | 가족여행 + 온천여행 강력추천 여행지 (BEPPU TRAVEL)

딸이 설계하는 여행로드 손양투어
- 2박 3일 일본여행 (벳부, 유후인)

2017년 부모님과 함께
일본 규슈지역인 벳부, 유후인을 다녀왔다.

1년전 신랑과 다녀왔던 똑같은 코스였고 (숙소까지 동일)
짧은 일정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넘 만족스럽고 꽉찬 일정이었다.

만약, 부모님과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벳부지역을 강추하고 싶다.

사실 지난달에도 엄마와 둘이서 벳부를 또 다녀왔는데,
앞으로도 또 가고 싶을 정도로 애정이 드는 곳이다.

특별히 맛집이 많지도
쇼핑몰이 많은 곳도 아니지만,

특유의 한적함과 옛스러움
그리고 도시 곳곳에서 뿜어져 나오는 온천 증기들
실제로 체험해볼 수 있는 온천탕들이 널려 있어

힐링여행에 최적화.

영상제작을 염두하고 한 여행이 아니었기에,
촬영물이 많지 않아 좀 부족한 내용이지만,
여행을 기록화하고 싶어서
어플로 편집해서 이곳에 올려놓는다.

#부모님여행 #가족여행 #벳부여행 #일본여행

... 

#부모님과온천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huketpatritou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